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||
6 | 7 | 8 | 9 | 10 | 11 | 12 |
13 | 14 | 15 | 16 | 17 | 18 | 19 |
20 | 21 | 22 | 23 | 24 | 25 | 26 |
27 | 28 | 29 | 30 |
Tags
- 람다
- java #조건문 #if문
- overring
- java
- HashMap
- Mixin
- 객체지향프로그램
- EffectiveJava
- 스프링 #Spring #spring #입문서
- java #자바 #상속
- java #조건문 #if조건문 #if
- 메서드
- 인텔리제이
- 이펙티브자바
- 자바 #변수 #java
- Arrays.toString()
- 자바 #JAVA
- Math.sqrt()
- 자바
- 믹스인
- java # for문 #반복문
- java #객체지향 #자바
- 해쉬맵
- IntelliJ
- Math.pow()
- 자바 #java #상속
- java #자료형
- java #중첩반복문 #구구단
- java #continue #반복문
- java #자바 #상속 #오버라이딩
Archives
- Today
- Total
산으로 가자▲
객체와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본문
객체와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
객체 (Object)
- 의사나 행위가 미치는 대상 ( 사전적 의미 )
- 구체적, 추상적 데이터의 단위 ( 학생, 회원, 생산, 주문, 배송 )
객체 지향 프로그램과 절차 지향 프로그래밍
- 아침에 일어나 학교를 가는 과정을 예를 들어 봅시다.
- 절차 지향 프로그래밍
- 시간이나 사건의 흐름에 따른 프로그래밍
-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
객체 지향 프로그램은 어떻게 구현하는가?
- 객체를 정의 하고
- 각 객체 제공하는 기능들을 구현하고
- 각 객체가 제공하는 기능들 간의 소통(메세지 전달)을 통하여 객체간의 협력을 구현
'Java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객체 간의 상속은 어떤 의미일까? (0) | 2022.10.04 |
---|---|
객체 간의 상속은 어떤 의미일까? (0) | 2022.10.04 |
중간에 멈추는 break문, 무시하고 계속 진행하는 continue문 (0) | 2022.10.03 |
반복문이 여러 번 포개진 중첩 반복문 (0) | 2022.10.03 |
반복문 - do-while문 (0) | 2022.10.03 |